일산정리수납


안녕하세요! 일산정리수납 컨설팅 전문 "정리수납"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.

집은 안락한 쉼의 공간이면서 누군가에게는 직장, 누군가에게는 학교가 되기도 하는 공간입니다.

그 공간에서 불필요하고 무거웠던 물건들 때문에, 도무지 정리가 안 되어서 답답하신 적이 있으신가요?

​정리 정돈만 바꾸어도 인테리어 효과를 확실히 느낄수 있습니다!​

공간 재구성, 가구 재배치, 정리 수납으로 새단장 해보세요.

어지럽고 답답한 공간이 아닌 편안하고 아늑한 나의 공간으로 바뀔 수 있도록 정리수납​이 도와드립니다.

"​정리는 결코 버림이 아닙니다"

다양한 물건의 자리를 만들어 수납하고

분류하여 물건의 자리를 찾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.

물건을 사용 할때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찾아 쓸 수 있고

다시 정리 정돈 하기에도 편리! 고객님과 함께 기분좋은 정리를 약속 드립니다.

​가볍고 산뜻한 우리집으로 변신하시고 싶다면 일산정리수납 컨설팅 전문 정리수납으로 전화주세요!

오늘의 영단어 - trial : 재판, 시련오늘의 영단어 - flout : 비웃다, 조롱하다, 놀리다모든 사람들이 원망하고 번민하고 탐욕하는 속에서 나 혼자만이라도 벗어나 마음 편히 살자. -법구경 모든 사람이 쌀밥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게 된 것은 일본은 1960년대 중반, 한국은 1970년대 초반이었다. 사람들은 쌀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자 쌀밥에 싫증을 내고 세계 각지에서 온갖 음식을 사들여 배를 불리고 있다. 그런 ‘포식’의 결과 현대인은 각종 성인병과 비만, 알레르기 피부병 등에 시달리게 되었다. 쌀을 배불리 먹을 수 없어 배고팠던 시절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병들이 우리의 일상생활을 좀먹고 있다. -오우미 쥰 가만히 서 있는 것은 뒤처지는 것이다. -고돈 포워드 오늘의 영단어 - neutrality : 중립, 중립성봇짐 내어 주며 앉아라 한다 , 속으로는 가기를 바라면서 겉으로는 붙잡는 체한다. 오늘의 영단어 - primary school : 초등(국민)학교 사랑의 힘은 모든 것을 창조했다. 예술을, 또한 종교를, 이것은 세계의 축(軸)이다. -로댕 오늘의 영단어 - betray : 배반하다, 배신하다, 거역하다